2022년11월11일 축구 픽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2022년11월11일 축구 픽

댓글 : 0 조회 : 51
2022년 11월11일 축구(세리에A + 잉글랜드 리그컵)

02:30 엘라스 베로나 FC vs 유벤투스 FC
[ 유벤투스 승]
04:45 SS 라치오 vs AC 몬차
[ 2.5 오버 ]
05:0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아스톤 빌라 FC
[ 맨유 승 ]

02:30 엘라스 베로나 FC vs 유벤투스 FC
유벤투스의 승리를 점친다. 무엇보다 부활한 알레그리 감독의 상대 맞춤 전술과 안정적인 수비로 무난한 승리가 점쳐진다. 가뜩이나 베로나는 리그 8연패를 기록할 정도로 공격과 수비 전반적으로 처참한 경기력이 이어지는 상황. 더군다나 '핵심 수비' 마냐니(CB)마저 퇴장 당하며 전력 누수도 상당한 상태. '핵심 1선' 블라호비치(FW)가 복귀하는 유벤투스 상황과 상반된 모습으로 유벤투스의 승리 가능성이 높게 점쳐진다. 단, 양 팀의 15번의 맞대결 중 12번이나 3골 이상 승부가 이뤄진 점은 특기할 대목. 더군다나 꾸준한 득점력을 올리는 베로나의 만회 득점 가능성도 고려하면 이번 일정도 다득점 가능성이 높다.

04:45 SS 라치오 vs AC 몬차
라치오의 승리를 점친다. 무엇보다 압도적인 전력 차이와 홈 이점을 안고 있는 라치오가 유리한 상황. 특히 몬차는 '에이스' 센시(CAM)가 부상 복귀하며 그를 활용한 플랜A 가동이 어려운 상태. 단조로운 '롱 볼' 패턴만을 펼치기엔 라치오의 중앙 수비 채널들은 피지컬 적으로 대응 가능한 모습. 라치오의 주도적인 경기 운영에 철저히 공략 당하며 무너질 것으로 본다. 단, 강팀 상대로도 맞불을 놓는 몬차의 공격 전술을 고려하면 이번 일정도 치열한 화력전이 전망되는 상황. 특히 올 시즌 상위 전력 3팀 원정 상대 11실점을 허용한 몬차의 처참한 수비력을 고려하면 다득점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본다.

05:0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아스톤 빌라 FC
맨유의 승리를 점친다. 무엇보다 홈 이점과 '에이스' 페르난데스(CAM)의 복귀로 직전 맞대결에서의 답답한 공격력과 다른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 특히 아직 에메리 감독 부임 이후 첫 경기만을 치른 상태로 아직 명확한 공격 전술과 수비 시스템은 갖춰지지 않은 상황. 조직력 문제가 드러나는 가운데 거뒀지만 '1선 트리오' 바일리(RW / 직전 경기 1골) - 왓킨스(FW) - 램지(LW / 직전 경기 1골)가 다시금 활약할 공산은 적을 것으로 점친다. 복수 의지를 불태울 맨유의 승리 가능성을 높게 점친다. 단, 양 팀의 명확한 '수비 리스크'와 공격적인 기조를 고려할 때 다시금 다득점 경기가 점쳐지는 상황. 특히 최근 3차례의 맞대결 모두 4골 이상의 난타전이 치뤄진 바 있다. 

, , , , , , , ,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google-site-verification=6DW6x_hO0Hias2LGWpu89F1gNkWjEzjni0HfmxtsLVY

포인트 랭킹

  • RANK
  • MEMBER
  • POINT

레벨 랭킹

  • RANK
  • MEMBER
  •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