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1월24일 농구/축구 픽(KBL/카타르월드컵)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2022년11월24일 농구/축구 픽(KBL/카타르월드컵)

댓글 : 0 조회 : 374
db21a261e3b6b294110681f3ef858cb1_1669252701_5052.jpg
 
2022년 11월24일 농구/축구(KBL/카타르월드컵)

19:00 수원KT vs 원주DB
[ 원주DB 승 or 오버 ]
22:00 우루과이 vs 대한민국
[ 대한민국 1플핸 승 ]
 
19:00 수원KT 원주DB
수원KT (리그 7위)
지난 서울SK(81-69 / 승)와의 경기. 높이와 리바운드 싸움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보여줬다. 백코트 핵심 전력인 정성우(G), 최성모(G)와 인사이드에서는 양홍석(F)과 하윤기(C), 아노시케(F)의 득점포가 골고루 폭발하면서 예전의 강력한 외곽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폭발적인 외곽 생산성과 함께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줬지만 여전히 외국인 용병들의 기본 있는 경기력은 아쉬운 대목. 원주의 인사이드를 확실하게 장악하는 에르난데스(C)와 프리먼(F)을 기복 있는 모습이 지속되는 아노시케(F)와 은노코(C)가 확실히 제어할 수 있을 지도 의문. 더하여 외곽에서의 전력 차이도 상당하다. 비록 직전 경기에서 정성우(G)와 최성모(G)가 살아났다고 하더라도, 객관적으로 두경민(G)과 알바노(G)와의 전력 차이는 상당하고 전반적인 팀 단위의 외곽 효율도 마찬가지다. 내, 외곽 모든 면에서 아직은 앞서는 모습을 보이는 원주를 상대로 어려운 경기를 이어갈 공산이 크다.

원주DB (리그 6위)
지난 창원(77-81/ 패)과의 경기. 인사이드에서부터 치열한 접전이 이어졌다. 무엇보다 창원의 핵심 백코트 전력인 이재도(G)와 이관희(G)가 모두 살아나면서 외곽에서의 열세를 극복하지 못하면서 무너졌다. 최근 분위기가 좋지 않다. 두경민(G)을 비롯한 백코트 전력들의 부진이 계속되고 무엇보다 외곽 득점력이 살아나지 못하면서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지 못하고 있다. 상대할 수원은 여전히 외국인 용병들의 기복 있는 경기력이 계속 보여지고 있지만, 국내 선수들의 내, 외곽 활약이 인상적이다. 하지만 원주의 에르난데스(C)와 프리먼(F)이 중심이 되는 인사이드 전력의 객관적 전력이 더 우위에 있는 것이 사실이다. 더하여 두경민(G)과 알바노(G)가 중심이 되는 백코트 조합이 수원의 정성우(G), 최성모(G) 등이 중심이 되는 수원의 백코트 전력을 확실하게 제어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객관적인 현재의 전력상 내, 외곽 모두에서 좀 더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원주에게 조금은 더 수월할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이다.

최종정리
원주의 승을 예상한다. 비록 원주의 백코트 전력이 지난 경기에서 부진을 보이긴 했지만 객관적인 전력은 리그 상위 수준의 전력임을 잊지 말아야할 것. 수원은 지난 경기에서 대부분의 국내 선수들이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였지만 외국인 용병들의 기복 있는 경기력은 여전했다. 내, 외곽에서의 밸런스와 선수 구성까지 모든 부분에서 뛰어남을 보여주는 원주가 경기를 어렵지 않게 주도할 가능성이 높다. 특히나 외곽에서 백코트 전력 간의 차이가 확실한 만큼, 원주가 확실하게 승기를 잡는 경기가 될 것이다. 원주의 승을 점쳐본다. +1.5점의 핸디도 원주의 승이 합리적이다. 언오버 기준점 161.5점에서 두 팀의 전반적으로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는 만큼 충분히 오버 접근이 좋을 것 같다. 

, , , ,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google-site-verification=6DW6x_hO0Hias2LGWpu89F1gNkWjEzjni0HfmxtsLVY

포인트 랭킹

  • RANK
  • MEMBER
  • POINT

레벨 랭킹

  • RANK
  • MEMBER
  • EXP